Gongik.Info

본인선택 신청기간: 12/08 ~ 12/15

전라남도 최근 댓글

장성군청
9fe240a55b95a1ecc 애는 무시해라 걍 동사무소 팔려감
광양시청
02 1스택 1/12 선복무 달달~하게 먹고갑니다~
여수양지요양원
아 섹스하고싶다
중마장애인복지관
22년 11월 이달의 사회복무요원 전.병.준!! 축하드립니다~
작은자의집
김대중 큰벤션센타에 이어 영삼이를 기리기 위해 만든 ‘키공의 집’
여수교육지원청
장애지원활동 대부분인데 왜이리 신청하는지모르겠는곳
나드리노인복지관
개인책상 있나요? 실근몇시간인가요
진산요양원
1스텍 아가들아 방 빼라
다솜공동체
오지마세요 정말.!! 저 하다가 몸이 안좋아서 6급 됬는데 정말 ㅈ 같아요 직원분들은 좋은데 젤 위에분이..
여수시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
시발 가지마라 도망쳐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일 진짜 없어서 너무 심심해요 빨리 와주세요
여수시장애인단기거주시설
22년3월에 재지정으로 여기 왓는데 천국이다...
백합원
여기 어떰?
나주이화학교
절대 오지마세요 제발
여수시청
이런곳가려면 0스텍은 안되겠죠..?
꿈여울지역아동센터
여기 센터장 믿거다 십몇년 넘게 애들이랑 학부모 가스라이팅 시켜가면서 강제로 주입식 교육 시키고 애들 한명 한명 이야기해보면 다 다니기 싫어하는데 학부모들 가스라이팅 당해서 애들이 부모님 못이겨서 다니더라 여기 들어가서 1달만에 센터장이 되도않는 요구 공익이라고 자꾸 요구해서 옮겼다
한아름주야간보호센터
ㅋㅋㅋㅋㅋㅋㅋ
목포시종합사회복지관
꿀무지 만들어놨으니 신청 ㄱㄱ
광주지방법원목포지원
5시30에 퇴근함ㅋㅋ
중마노인복지관
좆된다는게 뭔지 알고싶은놈들 추천
신안군노인전문요양원
잡혀온지 3일째 이름이 기억나질 않는다....
여수시시각장애인자립지원센터
저낼 여기갑니다 ㅠ 댓글보니 좀무섭네요
천사실버빌요양원
살고싶으면 가지마라 꼰머 한 놈 말 존나 안 통함
상리사회복지관
여기 다니는 공익 게이 이 글 보면 답장해라 개척 알려줄 수 있는 데까지 다 알려준다 ㅋㅋ
광산특수어린이집
지옥에 가면 들리는 소리 간접채험 ㅆㄱㄴ
참샘동산
절대 오지마라 ㅈㄴ후회하는중이다
여수장애인보호작업장
장갑 딸배나 해라
보성군선거관리위원회
정신병 있는애가 선관위와서 노가다됬노
목포해양대학교
대체 여기는 뭐하는 곳이냐 이제 가야 하는데 ㅆㅃ
영광군청
여기어떠냐 다닐만하노?
순천시청
시청으로 되더라도 시청이 관리하는 산하기관으로 갈 가능성이 높음 소속은 시청이지만 일은 시청에서 안함 즉 간판만 시청
해남희망원
방검복 입고 일합니다.
향림지역아동센터
여기 진짜 꿀무지다 꼭 와라 제발 오라고
함평영화학교
특수학교
국동지역아동센터
노가다는 제외 안시킴
아름다운실버빌
절대 하지마라
동백원
개씨발
광양보듬이나눔이어린이집
여기 개 꿀무지 오침시간도 있고 직원분들도 다 착하심
광양매화원
처음에 기광 잡을라고 노력하심! 밖에 비 오는데 빨래 널고 좋은 집단임 추천 ㅋㅋ
금성원
봄,여름 매일 제초. 가을 낙엽 쓸기, 겨울 김장에다가 제설작업, 매일매일 잡일 상담 병원 다 따라감.
화순교육지원청
학교 아이들이 말도 잘듣고 천사들이에요 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