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ngik.Info

최근 댓글

정자동장애인주간보호시설
오지마라 ㅋ 오게되면 장애인한명 배빵날리고 강제재지정받아라
중랑물재생센터
개꼰대가 많음
나눔과기쁨푸드뱅크
여기 어떤가요?
동방학교
지옥
포항남부소방서
와라 여기 개꿀이다
너싱홈한솔
님들 여기 절대오지마셈 ㄹㅇ
부산소방재난본부(소방안전체험관)
근처 공익인데 자주 휴관하더라
안수인지역아동센터
*** 사회복무요원님의 소집해제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후임일동
광교노인복지관
그리고 함재앙이 있는 시설임ㅋ 함재앙은 스윗 버팔로임
경남지방병무청
여기 꿀무지임 ㄹㅇㅋㅋ
시립풍동어린이집
여기애미뒤짐
성주지역아동센터
여기 어떤가요
금강노인종합복지관
가지마라 궁서체임
윤슬청소년지역아동센터
사회복무요원계의 개미지옥입니다. 한 번 들어가면 나올 수가 없어서 ^^ 물론 공익으로 가는 분들이 개미역할ㅋㅋㅋㅋㅋㅋㅋ
광교지역아동센터
밑댓 실근 2~3시간이라고 한 사람인데 코로나 끝나고 애들 오기 시작하면서 실근 시간 늘음 (5시간정도) 도시락으로 저녁 보내던 거 이제 아동의 90%는 센터에서 먹고 감 나름 꿀에서 헬무지됨 왜 헬인지는 와서 겪어보면 알게된다
청양군보건의료원
꿀무지다 우흥
동행빌리지
여기어떰?
충북지역아동센터
여기 자리나면 바로들어간다 개꿀무지
한솔너싱홈
오지마 도망쳐라
울산광역시강북교육지원청
동구 사는데 중구 보냈다. 버스로 왕복 2시간이다.
상리요양원
여기어떰?
수원지방법원안양지원
하루하루가 지옥이다. 진짜 1년 더 기다렸다가 시청갈걸 존나 후회됨
부여군청
여기 어떰?
충북복지연합요양원
여기 올 생각 하지도 말고 이름 보고 속지도 말고 아무튼 오지마셈
나비요양원
김윤태 아빠 그만두셔서 없음ㅠㅠ
늘푸른요양원(경주)
여기는 괜찮은 것 같아요 할 일만 다하면 터치 안해요
보리지역아동센터
벌써 지나간 일이지만 난 아직도 ptsd로 남아있다 그리고 내가 여기서 나가기 전에 정신병원 다닐까도 진지하게 고민했다 만약 정신적으로 힘든 일을 하기 싫다면 여기는 힘들 것 같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소해하면 존나 민원 넣을거임
정겨우리주간보호센터
ㄹㅇ 숨은 꿀무지 기관이 커서 노터치
불이원
일 ㅈㄴ 많은곳
하나렘넌트장애인주간보호센터
ㅋㅋㅋㅋ 이딴데 올거면 좆된다
성동구립사근동데이케어센터
여기 괜찮은가요??
대한석탄공사(본사)
여기가면 석탄 캠?
은가비지역아동센터(김포)
은가비는 장xx 의 있기 전과 후로 크게나뉜다. 지금 그가 없는 이곳은 평.화 그자체다.
안양푸드뱅크
본인 재지정해서 여기로 왔다. 시청도 잠깐 지내다 와서 이곳 푸드뱅크를 한마디로 평가하자면 "짧고 굵게"다. 시청같은 행정은 편하더라도 퇴근시간 FM이고 지루하다. 여긴 차 타고 다니면서 음식 수거하는게 주요업무인데 본인이 빨리 끝낸 만큼 보상이 주어진다. 민원 들어올 수 있으니 자세하게는 기재 안하겠다. 그러니까 어느정도 행정과 비교해 밸런스가 잡혀있다고 생각한다. 음식 하나도 안무겁고 시간 빨리 간다. 와서 내 말이 틀리면 언제든 재지정해서 다른 데 갈 수 있게 도와준다. 근데 안 가려고 할거다 아마.
사랑터어린이집
직원들 친철하고 나쁘지 않음
신아원
한명 일하다 기절해서 병원 실려감
서울교통공사
종착역올빠에 현역가라 여긴 지옥이다
수호천사노인전문요양원
여기 어떤지 아시는 분 있나요?
서원구청(서원구사직2동 찾아가는 복지)
2년동안 8시간 풀근무 하고 당당하게 당연하게 잡무 개인정보업무 떠맡아 하는 천민취급 받고싶으면 오거라
건화종합재가복지기관
도망가 여긴절대 아니야
만안노인회관
여기 어떰
광진구청
동사무소로 팔려 나가는 순간 니들은 좆됐다고 봐라 광진구의 동사무소는 놀라운 수준이다.
국민연금공단성동광진지사
이곳 작년(?) 담당자가 다른 지사 차장되서 헬무지 만들어놓음.
사랑나눔주간보호센터
이곳 직원이 공익갤러리 보는거같음. 공갤에 여기 근무지 사진 올렸는데 신고한다고 댓글달렸음. 공갤글 지웠는데 다음날 되니까 근무지에서 그 사진있는 글 삭제함 ㅋㅋㅋㅋ. 훈련소가기 일주일전 쯤에 복무지에서 공익 더 이상 안뽑는다고 병무청에서 전화옴. 지공으로 재지정당함 ㅋㅋㅋㅋㅋㅋㅋ
박애원
박아주길 애원하는 원장이라니.. 이 얼마나 음란한 기관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