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ngik.Info

본인선택 신청기간: 12/08 ~ 12/15

최근 댓글

천사요양원
ㅈ댔다 ㅜ
대자연요양원
이제 요기오면 설거지 좇뱅이쳐야돼 미안 어쩔수가없노 개척좀해줘
서부공원여가센터
공원에서 맘껏 놀수 있을듯?
즐거운우리집
형님들 제발 여기 괜찮나요..?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그래서 스파링 결과는 어떻게 됬나요?
경기도성남시수정구청
수정구청 본청에 안남으면 어디 가나요?
여주도시관리공단
밑글 쓴 새끼야 오고 후회해라 그럼
아나율의집
와.. 여길 가는 새끼가 있음? 여기 어떠냐?
청북주야간보호센터
여기 씨발 어쩌다 한번 들렀는데 노인들 다 휠체어 타고 있는 거 보고 존나 놀람 ㅋㅋㅋㅋ 그리고 시설 개 좆같으니까 절대 가지 말길 빈다
도봉구청
본청 남기 힘든가요
아성금오실버요양원
알려주셈 제발
인천광역시남부교육지원청
00년생 1스택인데 나도 몇월신청함?
계양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주에 하루는 바쁘지만 나머지는 괜찮고 이상한 일은 없어요..
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
여기 뚱돼지 한 명 간다
솔복지센터
내년에 무조건 가야돼서 여기 넣었는데 어떠냐
용인도시공사
ㅋㅋㅋㅋㅋ
동대문실버데이케어센터
기억 더듬으면서 적어봄 꽤, 재밌는 경험이었네 다들 화이팅~~^^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
미사종합사회 복지관 화이팅!!!!
포항노인복지회관
여기 어떤가요?
금빛사랑채어르신주야간보호센터
실근 어느정도 인가요?
사랑나눔주야간보호센터(소촌동)
옆에 바로 붙어있는 요양원이 오히려 괜찮음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여기 개 헬이다
부천시소사노인복지관
ㅇㅇ 여기 다니고있는데 꿀무지 그 자체다 어서와라 후임친구
여수양지요양원
아 섹스하고싶다
유성구사랑의집
훠훠훠 쫘좡~면 한그룻 생각나지 않으쉽니까?
중계데이케어센터
여기어때요
동광고등학교
근무 어떤가요..?
정읍은혜의집
가정교육 못 받았데 불쌍한 애라 생각해.....
송파솔바람복지센터
여기 어때ㅐㅐㅐㅐ
김포시장애인복지관
기저귀 갈아주고 그런건 없음. 어차피 진짜 에바다 싶은거 다 선생님들이 해주심
충청남도교육청과학교육원
여기 어떤가요??
서울특별시립은평병원
출퇴근시간도 알수 있을까요?
울산온산소방서
정보좀 얻으려 왓는데 찡찡이들 밖에없노ㅋ
대전요양원
꿀무지
대전은혜의집
잘못썼네요. 논산시 경계선 아니고 금산시 경계선 입니다. 암튼 경계선인건 똑같고 시내 끝나는 오월드 부터 은혜의집 가는 구간 동안 아무 것도 없습니다. 지원하실 때 참고하세요
평택교육지원청
하나도 안 힘듭니다.. 물론 학교마다 다르겠지만, 대부분 다들 좋으신분들 천지라 진짜 좋아요
중구육아종합지원센터
제가 한번 내년에 경험하고 후기 올리ㅆ습니다
제일평화의집
역대 최악의 근무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