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ngik.Info

코로나 조심하세요

최근 댓글

동일노인복지센터
센터장이 병신이래요
사랑나눔푸드마켓
상하차달인이면 할만함
울산광역시교육청
울산에서도 hell of hell 절대 넣지 마세요 특수학교로 발령나서 매일매일 눈물로 침대를 적실겁니다. 아 물론 개판쳐서 공무원이랑 공익한테도 왕따 자처하고 자기편을 확실히 들어주는 부모님소환술 사용가능이면 괜찮을지도
공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본선 첫지 됐는데 어떨까
공주시청
여기개꿀 공뭔 누나들도 이쁘다 ~
청계장애인주간보호시설
직원들의 착함과 공익을 인격체로 대해주는 정도는 진짜 1점;; 당연히 1점만점입니다! 하트
해바라기보호작업장
정성한이형아
소향원
양로원이라 개꿀이였음ㅋㅋㅋ
행복한요양원(상당)
근무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서울대학교융합과학기술대학원
여기 소집 되었는데 어떤지 궁금하네
평안밀알센터
오늘도 내려갈까 두근 두근
꿈이크는일터
지금까지 이런 곳은 없었다, 이곳은 천국인가 극락인가..
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진짜 개레전드임 여기개헬임 그냥 오지마셈 정신병있는척하고 옮기셈 제발 여기 진짜 탈출점
경기도군포시청
킹포시청 킄쿠
성골롬반의집
헬복지 탈출 마렵다..
마산여자고등학교
개꿀 ㅎㅎ
희망학교
헬복지 ㅅㄱ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첫지는 요양원도 갈까 말까인데 교지청이 되겠냐? 엌ㅋㅋㅋㅋㅋ
공공실버주택사회복지관
아씨발ㅋㅋㅋㅋ개꼰대새끼
미소래요양원
도망가
가장다정한요양원
탈출 마렵다
만덕장애인주간보호센터
누그가?ㅋㅋㅋ
여수노인전문요양원
제발 도망가
용인세무서
어떤가요
세종재가노인지원센터
매일밤 배게에 눈물을 적시고 싶으면 오세요.
전주덕진구청
생태,건설,건축이 3대꿀과다
여수교육지원청
b173ed9a3845a9818d2b6f2d1bbae876fc51ab32 -> 그러타 행정따윈 없어따
서울동부지방법원
지옥이다 없던 정신병도 생기니 잘 생각해라
동탄사랑나눔푸드뱅크
여기 진짜 가지 마샘
청운데이케어센터
여기나왓는데 할만함
인성원
사람 좆으로 보니까 가지마라 ㅋㅋㅋㅋ 난 탈출했다
충청북도진천교육지원청
절대 넣지마라 애들아
갑을장애인직업휴먼센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옥을 느껴라 빠그
광주서구청
케바케임
대구달서구청
구청 주위에 할렘가임
어린이꿈터쪼물왕국지역아동센터
19년 7월 25일 재학생입영원입니다.
신망애노인요양원
여기 어떤가요?
나사렛새꿈학교
여기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