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ngik.Info

전라북도 최근 댓글

마한노인복지센터
여기어떰?
삼성실버타운
센터장 능지터짐
한국철도공사전북본부
오면 뒤집니다
정다운주간보호센터
여기 사용하는 수도세 전기세 등등 운운하면서 다른사람들은 다내는데 왜 안내냐고 ㅈㄹ함 신고해도 됌
성예노인복지센터
여기 개꿀무지
성예실버홈
여기 개꿀임 실근 10분
전주지방법원익산지원
여기 어떤가요??
안골노인복지센터
여기 진짜 개꿀이다 꼭 지원해라
전주동산지역아동센터
개 ㅅ1바견 없음 도망가
전주덕진구청
건설과 개꿀ㅋㅋㅋㅋㅋㅋ
기린지역아동센터
잔업 존나많고 일 없을때도 실시간으로 애새끼들 봐야해서 쉴틈은 거의 없다보면 됨 ㅇㅇ
행복의집
재지정관련해서 전화했었는데 초면부터 반말 찍찍한다 ㅅㅂ
전주시청
몇번 떨어져야 붙을 수 있나요
익산행복나눔마켓뱅크
뿌듯한일 많앗다 ㅇㅅㅇ추억돋내
군산노인종합복지관
단무지입니다 하하
나눔빌
여기 어떰??
성일유엔아이
수련어떤가요?
맑은집
도망쳐... 얘들아
한국환경공단호남권지역본부
여기 어떤지 후기좀요 ㅜ
전라북도농업기술원
하루종일 기간제 어르신들이랑 농사지음 ㅎㅎ
성광지역아동센터
거기 가는 흑우있으면 답글 달아라 선배로써 꿀팁 줄게
신한지역아동센터
살고자 하면 죽을 것이고 죽고자 하면 진짜 죽을 겁니다. 제발 하루 내내 일하고 싶지 않으면 조심하세요. 밭, 화장실, 소독, 애들한테 욕 먹기 싫으면 다른 곳으로..
이양재노인종합센터
일 잘하면 더 많은 일 시켜요 .... 조심하시길...
평화사회복지관
여기서 복부심으로 탈출한다 오지마라 ㄹㅇㅋㅋ
기린봉노인복지관
여기어때?
원광진양효도의집
너무 산속임
해님지역아동센터
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살려줘오지마
열린터어린이집
여기 어때요?
더숨99지원센터
여기 어때요?
나눔의집
여기 어때요?
일맥원
완전 꿀무지 내가 왜 여기있나 싶을정도
전북대학교 익산캠퍼스
대학교에 왠 공익이 있음
정읍은혜의집
면제 못 받고 4급 나와서 공익 온 새끼들이 그냥 서로 무시하고 살아 어차피 소해하고 연락안할 것들이 서로 싸우고 있어 ㅋㅋㅋㅋㅋ 거기서 친해질 놈 끼 리 친해지고 나머지는 무시해 그런 놈들은 관심 안주면 알아서 조용히 찌그러져 있다 나감 (반박 시 너 말이 정답이 ㅇㅇ)
전라북도교육청(전주)
특수학교 발령나나요?? ㅠㅠ
군산의료원
여기 어때요?
전주은혜마을
여기 ㅅㅂ 개병신임 가지마샘
한국식품연구원
힘들지 않지만 개같이 시간이 안간다
풍성한지역아동센터
여기 와서 정공됨
임마누엘지역아동센터
좋좋소 보고 생각해보삼
완주군청
ㅋㅋ군청서 팔렸는데 하루에 5분 일한다. 개꿀~
푸른초장지역아동센터
오 여기 이런것도 있네 제가 다녔었음 여기 학생으로.
참사랑낙원
여기 편하다고
군산신나는지역아동센터
말만들어도 신나네
이서노인복지센터
꿀이라 한놈인데 절대오지마라 개인실 그딴거 없어지고 개 씹 헬무지 on
전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헬무지 가지 마셈
봉동지역아동센터
제발 오지마라 너 죽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