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ngik.Info

본인선택 신청기간: 12/08 ~ 12/15

경기도 최근 댓글

수원교육지원청
형이 아껴줄게 꼭 여기와 제발 와줘 제발
다산숲지역아동센터
올거면 자살 추천한다
파주세무서
여기 어떤가요!!!
성남교육지원청
1월 말에 초등행정 소집해제 예정이다 알아서 들어오도록 ㅋ
동방학교
여기 어떰?
경기지역아동센터
다들 여기 오시느라 고생 많으십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한국선진학교
여기 배정받았는대 여기는 어떤가요? 일과나 난이도등이요
경기도수원시권선구청
경제교통과만 아니면 ㄱㅊ?
광교노인복지관
밑에 댓글 다 구라임 여기 개꿀무지임 꿀 잘빨다갑니다
남양주도시공사
도망가라
영락노인전문요양원
아 여기 힘듬?
이레지역아동센터
여기 어떤가요?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주간보호센터
4대1 이번에 합격한 사람 몇년생임?
서광학교
내년에 갑니다
남양주시청
당첨!
광교종합사회복지관
개쓰레기 마인드 가면 개고생
파주교육지원청
제가 집이 자운학교 근처인데.. 많이 힘든가요? 어떤 일을 하나요?
애솔지역아동센터
여기 어떻습니까 선배님들
서울교통공사
ㅋㅋㅋㅋㅋㅋ 어딜 작작이 댐비노 바로 컷~
사랑나눔이천푸드마켓
여기 갈뻔했습니다 떨어져서 좋은곳 오게 됐네요ㅎㅎ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이번에 발령났는데 지금 빈자리 어디임 제발 장애인 수발드는 것만 아니면 좋겠는데
성문고등학교
궁금하다... 왜 한마디도 없을까
천사요양원
ㅈ댔다 ㅜ
즐거운우리집
형님들 제발 여기 괜찮나요..?
경기도성남시수정구청
수정구청 본청에 안남으면 어디 가나요?
여주도시관리공단
밑글 쓴 새끼야 오고 후회해라 그럼
아나율의집
와.. 여길 가는 새끼가 있음? 여기 어떠냐?
청북주야간보호센터
여기 씨발 어쩌다 한번 들렀는데 노인들 다 휠체어 타고 있는 거 보고 존나 놀람 ㅋㅋㅋㅋ 그리고 시설 개 좆같으니까 절대 가지 말길 빈다
솔복지센터
내년에 무조건 가야돼서 여기 넣었는데 어떠냐
용인도시공사
ㅋㅋㅋㅋㅋ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
미사종합사회 복지관 화이팅!!!!
금빛사랑채어르신주야간보호센터
실근 어느정도 인가요?
부천시소사노인복지관
ㅇㅇ 여기 다니고있는데 꿀무지 그 자체다 어서와라 후임친구
동광고등학교
근무 어떤가요..?
김포시장애인복지관
기저귀 갈아주고 그런건 없음. 어차피 진짜 에바다 싶은거 다 선생님들이 해주심
평택교육지원청
하나도 안 힘듭니다.. 물론 학교마다 다르겠지만, 대부분 다들 좋으신분들 천지라 진짜 좋아요
YMCA노인복지센터
여기 어때요?
경기도군포시청
본관 1층만 안걸리면 개씹꿀
대야실버요양원
선배님들 여기 어떤가요?